모야모샵 이용 꿀팁!

[장바구니 사용법 ]

상품을 하나씩 주문하면 배송비가 따로따로 붙게 됩니다. 장바구니를 사용하지 않고 임의로 합산해 입금을 할 경우는 결제처리가 안됩니다.

(1) 하단의 “구매하기” 버튼을 누르면 “장바구니”와 “바로구매하기”가 보입니다.

(2) 장바구니에 넣을 다른 상품도 동일한 방법으로 담으면 됩니다.

(3) 우측 상단의 “카트”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장바구니에 담긴 내용물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[ 주문서 작성법 ]
  1. 주문상품들이 맞는지를 다시한번 확인하는 화면이 나옵니다. 그 아래에 자동으로 모야모 닉네임과, 휴대전화번호가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  2. 첫 주문이라면 배송정보에 “수령자 이름”, “수령자 주소”, “휴대폰”을 모두 입력한 후, “위 내용을 회원정보에 반영합니다“를 체크합니다. 재주문 시에는 ”주문자 정보와 동일” 을 선택하면 처음 입력한 내용이 자동적으로 입력됩니다.
  3. 주소 입력시 “우편번호”를 눌러주세요. “시/도”, “시/군/구” 선택 후 도로명주소를 입력하여 “검색” 버튼을 눌러주세요.
  4. 검색된 결과의 주소를 확인한 후 “선택” 을 눌러주세요.

– 도로명 주소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, 반드시 화면상의 “뒤로” 버튼을 눌러 다시 검색해야  합니다. 주소가 검색이 안될 경우, 파란색으로 쓰여있는 링크(www.juso.go.kr.)에서 도로명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. 만약, 단말의 뒤로가기를 누르게 되면 입력한 내용이 모두 지워지므로 유의하세요.

 

  1. 결제수단 선택

(1) 무통장입금 : 계좌번호를 선택하고 입금자명을 적어주세요. 입금자명은 반드시 송금시 입력하는 입금자명과 일치해야 결제완료 처리가 됩니다.

– 올바른 예 : 입금자명 “김철수”, 송금시 입력한 이름 “김철수”

– 잘못된 예 : 입금자명 “김철수”, 송금시 입력한 이름 “이벤트68탄”, “꽃씨”, “닉네임” 등등

*** 입금확인이 되면 “입금완료” 문자가 발송됩니다.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031-708-3900으로 전화주세요. 평일 08:30부터 18:00 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.

(2) 신용카드

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. (다른 엡에서 신용결제를 이용하시던 분은 바로 사용 가능)

(3) 휴대폰

“휴대폰소액결제” 이용약관 동의를 하지 않았거나, 소액결제가 안되게 막아놓으셨다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통신사에 문의해 확인 가능하고 단말기 요금과 함께 부과됩니다.

***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“발급신청”을 누르면 됩니다.

*** 주문완료 문자가 도착해야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겁니다.

 

  1. 주문내역 확인 및 주문취소 하기

(1) 모야모샵의 우측 상단의 “사람모양 아이콘”을 눌러주세요.

(2) “주문목록/배송조회” 부분을 눌러주세요. 상단의 “최근7일” 부분을 누르면 한달이상 지난 내역 확인도 가능합니다.

(3) 위와 동일한 화면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 단, 3일내에 입금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.